서비스 품질향상 촉진…고객 만족도 높인다

  • 등록 2008.07.19 11:2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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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판소 ‘외부 CS전문강사 초빙교육’ 실시

[축산신문 김은희 기자]
 
축산물등급판정소(소장 이재용)는 지난 17일 축산물등급판정소 대회의실에서 고객중심의 서비스 구현과 서비스 품질향상 촉진을 위해 ‘외부 CS전문강사 초빙교육’<사진>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현재 목포대학교에 재직하고 있는 김지혜 교수(LG텔레콤 교육실장 역임)를 초빙해 ‘고객의 정의와 요구분석, 고객만족 서비스 품질 5차원, 불만처리 커뮤니케이션 기법’에 관한 내용으로 진행되며, 교육에 참가하지 못한 직원에 대하여는 동영상으로 교육을 실시했다.
김은희 tops4433a@chuksan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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