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교육은 현재 목포대학교에 재직하고 있는 김지혜 교수(LG텔레콤 교육실장 역임)를 초빙해 ‘고객의 정의와 요구분석, 고객만족 서비스 품질 5차원, 불만처리 커뮤니케이션 기법’에 관한 내용으로 진행되며, 교육에 참가하지 못한 직원에 대하여는 동영상으로 교육을 실시했다. |
이번 교육은 현재 목포대학교에 재직하고 있는 김지혜 교수(LG텔레콤 교육실장 역임)를 초빙해 ‘고객의 정의와 요구분석, 고객만족 서비스 품질 5차원, 불만처리 커뮤니케이션 기법’에 관한 내용으로 진행되며, 교육에 참가하지 못한 직원에 대하여는 동영상으로 교육을 실시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