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진청 연구원 주인공 드라마 ‘화제’

  • 등록 2008.04.23 11:15:59
크게보기

K2TV 일일아침드라마 ‘난 네게 반했어’ 첫 방송

[축산신문 김은희 기자]
 
농촌진흥청 연구원을 주인공으로 한 KBS2TV 일일아침드라마 ‘난 네게 반했어’(연출 : 이건준, 극본 : 박지숙)가 지난 21일 첫방송 됐다.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아침에 방송되는 이 드라마는 서로 다른 개성을 가진 세 가족들이 서로 얽히며 벌어지는 소동과 사랑을 신선하고 경쾌한 감각으로 보여주고 있다.
특히, 주인공 직업이 지금까지 한 번도 다뤄지지 않았던 농촌진흥청 축산과학원 연구원이어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농촌진흥청 축산과학원 주변에 살고 있는 박지숙 작가는 “축산과학원 앞을 지나다니면 여기선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 무척 궁금했었다”며 “매일 이 앞을 지나다녔지만 이곳에서 연구원들이 이렇게 많은 일을 하고 있는지는 잘 몰랐다”고 말했다.
박지숙 작가는 축산과학원 연구원으로 등장하는 강우진과 조민선은 축산물이용과에서 유가공 연구를 담당하고 있는 정석근 연구사와 육가공 연구를 담당하고 있는 성필남 연구사를 모델로 썼다고 밝혔다.
김은희 tops4433@chuksannews.co.kr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