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축제는 하얀 우유와 함께…

  • 등록 2007.12.26 10:49:50
크게보기

낙농자조금관리위, 용산역서 ‘밀크-마스 화이트 페스티벌’

[축산신문 김은희 기자]
 
- 낙농자조금관리위원회가 용산역에서 ‘2007 밀크-마스 화이트 페스티벌’ 행사를 개최, 시민들에게 우유로 만든 요리를 시식하는 코너를 마련했다.
낙농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는 지난 22일 용산역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하얀 우유와 함께하는 ‘밀크-마스 화이트 페스티벌(Milk-mas white festival)’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 트리에 젖소 카드 장식 하기, 우유 빨리 마시기 대회 핸드 스텝퍼 게임 등 크리스마스를 즐겁게 보내기 위한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우유 칵테일 쇼와 우유 치즈 퐁듀를 통해 크리스마스 파티 테이블을 위한 우유 요리를 선보여 시민들의 관심을 끌었다.
또한 개그맨 양세형이 일일 우유 홍보대사로 나서 OX게임 진행과 팬 사인회를 갖는 등 행사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행사에 참여했던 시민 이수진씨는 “우유가 건강에 좋은 줄은 알고 있지만 선뜻 구매하지 않았다”며 “골밀도를 측정했는데 생각보다 수치가 안좋게 나와 앞으로는 우유를 열심히 마셔야겠다”고 말했다.
김은희 tops4433@chuksannews.co.kr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