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하고 품질 높은 TMR 사료 공급”

  • 등록 2007.10.15 14:42:21
크게보기

한울타리·퓨리나 의기투합…출정식 가져

[축산신문 김은희 기자]
 
- 한울타리 영농조합법인은 목장맞춤 TMR 사료를 통해 생산자들에게 보다 품질 좋은 사료를 공급하겠다고 다짐했다.
한울타리영농조합법인(대표 권혁동)과 (주)애그리브랜드 퓨리나코리아(대표이사 정학상)는 지난 5일 충남 논산 광석면 소재 한울타리영농조합 TMR공장에서 한울타리 목장맞춤 TMR 출정식을 개최했다.
이날 출정식은 한울타리에서 직접 생산하는 저렴한사료라는 강점에 퓨리나의 생산기술제휴를 통해 원료분석은 물론 제품별 배합비를 작성, 완제품의 품질검사를 실시하는 등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새로운 개념의 TMR 사료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출정식에서 권혁동 대표는 “낙농가의 폐업이 잇따르고 있는 어려운 상황에서 논산지역 낙농가는 값싸고 고품질의 한울타리 제품인 TMR 사료 공급으로 소득이 늘어나게 됐다”며 “한울타리는 농가의 어려움에 처해있을 때 항상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애그리브랜드 퓨리나코리아의 조석환 서부사업본부장은 “한울타리는 생산자 중심의 조직인 만큼 열정과 패기로 뭉쳤다. 이번 출정식을 통해 국내 최고의 사료회사인 퓨리나의 기술력을 함께한다면 향후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으며 대한민국 목장맞춤 TMR 시장의 큰 변화가 예상된다.”고 강조했다.
한편 한울타리영농조합은 농림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농가, 농업법인 등 농업생산과 관련된 우수농업경체에 2007년 낙농부문에서 선정된바 있다.
김은희 tops4433@chuksannews.co.kr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