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아지 반값 생산 번식우사육기술 교육

  • 등록 2007.09.17 10:39:09
크게보기

여주축협, 한우람 회원농가 대상으로

[축산신문 ■여주=김길호 기자]
 
- 여주축협은 지난 6일 경기남부 한우광역브랜드 한우람 사업 참여농가 200여명을 대상으로 사양기술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에서는 송아지 반값 생산을 주제로 한 강의에 농가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경기】 여주축협(조합장 윤상익)은 지난 6일 동진웨딩홀에서 한우람 회원농가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우람 사양기술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윤상익 조합장은 “한우람 광역브랜드 사업을 통해 조합원은 생산에 전념할 수 있도록 광역브랜드 사업단이 판매를 담당하면서 조합원 소득증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한우람은 최근 농협부천공판장에서 브랜드 상장경매를 실시해 농가수익증대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영대 한우람 여주회장은 “참여농가들이 최선을 다해 한우람 브랜드를 최고의 한우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가야 한다”며 “농가 스스로 홍수출하를 자제하자”고 당부했다.
이날 강성현 한우람 사업단장은 사업경과에 대해 보고했으며, 축산과학원 한우시험장 강수원 박사는 ‘송아지 반값 생산을 위한 번식우 사육기술’에 대해 교육했다.
■여주=김길호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