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바우한우 서천서도 맛본다

  • 등록 2007.07.09 10:32:25
크게보기

서천축협 전문판매점 개점

[축산신문 ■서천=황인성 기자]
 
- 서천축협은 하나로마트 내에 토바우 전문판매점을 마련하고 개점식을 가졌다.
【충남】 서천축협(조합장 박근춘)은 지난달 29일 본소 하나로마트 내에 토바우 전문판매점을 개점했다.
서천축협은 이날 군의회 의원을 비롯한 내외 귀빈이 참석한 가운데 토바우 전문점 개점식을 갖고 서천지역 주민들에게 토바우한우 알리기에 들어갔다.
박근춘 조합장은 이날 “그동안 서천지역 소비자들은 토바우한우를 애용하고 싶어도 판매장이 없어 아쉬움이 컸다”며 “서천축협을 비롯해 도내 축협과 충남도 및 시군이 육성한 토바우한우를 이제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서천축협은 그동안 꾸준하게 서천한우 차별화 전략을 추진해 고급육을 생산, 농가의 소득향상과 경쟁력 제고에 앞장서 오고 있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또한 조합원들의 축산분뇨를 이용한 액비와 퇴비를 자원순환농업으로 농지에 환원해 총체보리를 생산, 생산비 절감과 육질향상 등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두고 있다.
■서천=황인성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