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가공 수준향상 위한 국제협력 모색

  • 등록 2007.07.07 09:51:58
크게보기

진흥회, IDF-Korea 유가공분과위원단과 간담

[축산신문 김은희 기자]
 
- 지난 4일 강명구 낙농진흥회장은 IDF(국제낙농연맹)-Korea 유가공분과위원단과의 간담회를 갖고 최근 국제유가공기술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국제낙농연맹 한국위원회가 분과위 활동을 본격적으로 돌입했다.
낙농진흥회(회장 강명구)는 지난 4일 낙농진흥회 회의실에서 IDF(국제낙농연맹)-Korea 유가공분과위원단과의 간담회를 갖고 향후 유가공분야 IDF업무 활성화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이날 간담회는 국제낙농연맹 한국위원회의 유가공분과 전문위원들이 국제기구와의 협력체제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전문가들의 국제협력을 통해 국내 유가공수준을 선진낙농국 수준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제반 활동을 시작하기 위한 첫 번째 모임이다.
이날 참석한 유가공분과위원들은 “최근 유제품 국제표준화나 식품규격에 대한 국제적 논의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우리 유가공업계도 IDF를 통한 적극적인 의견개진이 필요하다”라고 전제하고, IDF-Korea의 유가공분야 활동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낙농진흥회가 적극적으로 협조해 줄 것을 요청했다.
김은희 tops4433a@chuksannews.co.kr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