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신문 김수형 기자] (주)한강식품(대표 박길연)이 B2C(Business to Consumer) 사업에 가속도를 내며 기업 인지도 제고 및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에 박차를 가하기로 했다.
한강식품은 HCS (Hangangfood Chicken Story, 한강식품 치킨 스토리) 투어를 리뉴얼하고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라디오 광고에 협찬을 진행하기도 했다.
HCS는 한강식품 자체 견학 프로그램으로, 한강식품은 HCS 운영을 통해 신선한 닭고기 생산 공정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올해 5천여명의 방문객 유치를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라디오 광고 협찬에도 나서며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고 있다. 한강식품이 지난 2월부터 협찬하고 있는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은 매일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송출되며 개그맨이자 MC인 김영철이 지난 2016년부터 청취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한강식품 관계자는 “한강식품은 SNS 활성화를 비롯해 신문, TV, 라디오 등 매체를 통한 ATL(Above the line) 마케팅을 진행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소비자들께서 신선한 닭고기를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게 신제품 개발에도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