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니즈 충실히 담았다…신제품 특선> 육성•비육돈전용사료 ‘더 마이티 PNB’

  • 등록 2025.04.02 15:48:53
크게보기

“거침없이 자란다”…최고의 생산성 구현

혁신 가공기술로 기호성 향상·소화율 극대
양돈장 수익 개선 위한 최상의 솔루션 자부

 

돼지가 농장에게 주는 즐거움이라면 질병없이 잘 자라 돈을 벌어주는 것이다. 그렇게만 해 준다면 돼지로서 사명을 다하는 것. 이런 사명감을 다할 수 있도록 개발된 사료가 바로 ‘더 마이티 PNB’다.
천하제일사료(대표이사 권천년)가 ‘거침없이 자란다’라는 것을 콘셉트로 개발한 ‘더 마이티 PNB’ 육성·비육돈 프로그램에 눈길이 쏠리는 이유다.
‘더 마이티 PNB’ 육성·비육돈 프로그램은 농장 수익을 위한 완벽한 투자이며, 수익&성적 극대화를 위한 천하제일사료의 마이티한 솔루션인 만큼 ‘더 마이티’로 최고의 생산성을 경험할 것을 천하제일사료는 권장하고 있다. 이 사료는 탁월한 기호성과 빠른 성장이 특징으로 농장주의 마음을 모두 담아냈다.
천하제일사료에 따르면 이번에 개발한 ‘더 마이티 PNB’는 천하제일사료의 노하우가 축적된 혁신적인 가공기술인 ‘PNB공법’을 도입, 사료의 기호성을 향상시키고 소화율을 극대화했다. 이를 통해 돼지가 더 많은 영양소를 더 효율적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했으며, 돼지의 성장에 필요한 에너지 및 아미노산 등 다양한 영양소의 균형을 정밀하게 조절함으로써 빠르고 효율적인 비육돈 생산이 가능하다는 것.
여기에다 60년 이상 축적된 영양 관리 노하우에 최신의 영양 이론을 접목한 ‘더 마이티’는 돼지의 성장 단계에 맞춰 정밀하게 조정된 영양공급을 제공하며, 에너지와 아미노산의 이용 속도를 조절하는 ‘뉴 키네틱 영양’ 시스템을 적용, 영양소의 낭비를 최소화하고 이용 효율을 극대화 했다.
‘더 마이티’ 프로그램은 천하제일사료가 제시하는 한돈산업의 고생산비 시대의 완벽한 대응책이며, 지속가능한 양돈사업을 위한 미래의 약속인 것이다.
‘더 마이티 PNB’의 특성은 유전력 맞춤 천하제일사료가 야심차게 내놓은 이번 신제품 ‘더 마이티 PNB’의 특징을 요약하면 탁월한 기호성과 빠른 성장이라는 두 마리의 토끼를 한꺼번에 취할 수 있도록 한 것으로 보인다.
그런 만큼 이 제품을 통해 최고의 생산성을 가져가 보라고 천하제일사료는 말하고 있다. 빨리 접하면 접할수록 이득이기 때문이다.
한편, 천하제일사료는 천하제일 FD 프로그램도 개발, 양돈농가에 서비스하고 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관리자 dhkswo5349@hanmail.net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