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료 엄선·철저한 품질로 성장 패러다임 주도
명가다운 전문 과학 기술 장착…전구간 케어
생산비는 올라가는데 생산성이 떨어진다면 얼마나 힘이 빠질까. 이런 양돈장은 적자의 늪에서 빠져나올 수 없음은 두말할 나위 없을 것이다. 그런데 생산성도 올리면서 생산비는 낮추는 마법같은 제품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실제로 이런 제품이 있다는 사실. 팜스토리도드람B&F(부회장 편명식, 이하 도드람B&F)의 명작, 이큐 맥스 제품이 바로 그것이다. 어떤 것인지 따라가 보자.
도드람B&F는 ‘완벽한 영양, 한돈을 위한 소울 푸드’인 ‘이큐 맥스’를 양돈 생산성 향상을 위한 해결책으로 제시했다. 유전적 개량을 통해 성장 패러다임이 변화하면서 돼지가 변화한 만큼 사료도 변화해야 한다는 개념을 담아낸 ‘이큐 맥스’.
도드람B&F는 최고의 영양솔루션을 통해 항상 일관되고 우수한 사료를 공급한다는 사명으로 농가의 경쟁력을 견인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이유다.
그런 만큼 도드람B&F는 엄선된 원료 사용과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최고의 제품만을 공급하고, 축산과학연구소의 수년간 연구와 검증을 통해 돼지의 생리에 정확히 부합하도록 설계했으며, 농장의 사양 환경을 고려한 현실성 있는 제품으로 생산성을 극대화시키는데 초점을 맞췄다.
이런 특징의 ‘이큐 맥스’엔 어떤 솔루션이 탑재되어 있는지 알아본다.
‘이큐-맥스’는 번식돈, 자돈, 육성·비육돈의 전 구간에서 친환경 영양 솔루션을 탑재했다.
친환경 솔루션은 톡신 저감, 중금속 저감, 유기물 배출 저감, 냄새 저감이 장착돼 있으며, 영양 솔루션은 번식 성적 향상, 장 건강 확립, 변비 예방, 대사 안정화를 꾀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번식돈, 자돈, 육성·비육돈을 위해 보양식처럼 만들다보니 여기에는 유전 개량에 맞춘 최신 영양 조성을 위한 최상의 원료 사용, 스트레스 요인의 토탈 케어를 할 수 있도록 특별한 레시피가 적용됐고, 번식성적 향상을 위한 고품질 영양을 담아냈다.
특히 혁신적인 솔루션인 제한 급여, 식이 섬유소 비율 관리, 강렬한 섭취 자극과 소화기능 개선 및 장 건강과 면역기능 발달, 체계적인 체형관리와 섭취량 관리 번식 성적 향상을 위한 과학 기술을 장착했다.
신혜성 PM은 “도드람B&F 사료의 큰 장점은 타 사료와 비교 불가일 만큼 뭔가 특별함이 내재되어 있다”며 “이런 점을 뒷받침할 양돈사료만의 전문 명가다운 전문 과학 기술이 장착되어 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신혜성 PM은 “이큐 맥스는 한돈을 위해 완벽한 영양을 담은 제품인 만큼 이 제품을 권장한다. 이 제품은 어려운 양돈 경영 상황에서 생산성 향상과 효율의 극대화를 통한 최적의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