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성사료(대표 한재규)가 확 달라지고 있다. 공격적인 경영으로 시장 탈환에 나선 것이다. 이를 통해 올 사료 판매량 100만톤을 달성하겠다는 의지가 타오른다
이를 위해 지난해 하반기에 우성사료의 혼을 담은 한우사료 ‘감탄한우’가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보이면서 자신감을 촉발, 올 목표 달성을 향해 불을 지폈다.
우성사료는 이를 뒷받침하기라도 하듯 올 슬로건을 ‘2025 We Higher(위하여)’로 하고, 첫째, 더 높은 목표와 성장을 위하여 ‘Jump Up’, 둘째, 고객에게 더 높은 품질과 서비스를 위하여 ‘Value Up’, 셋째, 조직과 개인의 성장을 위하여 ‘Grow Up’를 목표로 정했다.
우성사료는 이에 따라 올 판매 목표량인 100만톤 달성에 자신감을 나타내며, 한우사료 ‘감탄한우’를 비롯한 축종별 대표 사료를 얼굴로 내세워 목표 달성을 기필코 해 내겠다는 것이다.
이를 위해 한재규 대표이사는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고, 품질 좋은 사료를 통해 고객의 성공을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
민승기 상무는 “우리 회사는 기본기가 탄탄히 갖춰져 있는 만큼 모든 축종에서 경쟁력을 탑재하고 있다”며 “우성이 목표로 하는 고객의 성장과 성공을 위한 더 높은 품질과 서비스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