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속 신선 유통, 한돈’…확실히 보여준다

  • 등록 2025.03.04 20:05:46
크게보기

한돈자조금,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한돈 우월성 담아
남다른 품질 체감케…지상파, 케이블 TV 등 송출 예정

[축산신문 이일호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의 2025년도 신규 광고 캠페인이 공개됐다.

‘한계 없는 능력, 국돼 한돈’을 슬로건으로 한 이번 캠페인은 남다른 품질을 전 국민이 체감할 수 있도록 한돈 농가의 염원을 담아냈다.

그동안 알지 못했던 한돈의 특장점 5가지를 구체적으로 전달하는데 초점이 맞춰진 건 무엇보다 큰 특징이다.

수입산 대비 30일 이상 빠른 초고속 유통구조를 비롯해 ▲BBC가 선정한 슈퍼 푸드 ‘돼지기름’ ▲3대 육류 가운데 단백질 함유량 1위 ▲면역력 높이는 비타민 B1, 셀레늄 함유 ▲행복 호르몬인 ‘세로토닌’을 만드는 트립토판 함유 등으로 맛 뿐만 아니라 영양소가 풍부한 한돈의 우월감을 임팩트있게 표현한 것이다.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은 지상파, 케이블TV, IPTV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서 만나 볼 수 있다.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은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소비자들과 더욱 교감하기 위해 국산 돼지의 저력을 심플하면서도 진정성 있게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다”며 “한계 없는 능력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한돈의 가치를 공고히 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축산신문, CHUKSANNEWS

이일호 yol215@hanmail.net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