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높은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 성공 지원”

  • 등록 2025.02.19 10:13:39
크게보기

우성사료, ‘감탄한우’로 한우농가 성공 견인

100만톤 달성 ‘예감’…‘We Higher’로 뒷받침

 

우성사료(대표이사 한재규)가 품질 좋은 사료 공급을 통한 고객 성공을 견인함으로써 사료 판매량 100만톤 달성에 희망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우성사료가 지난해 하반기에 야심차게 개발, 공급하는 한우사료 ‘감탄한우’가 이를 이용하는 한우농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는 소식이다.
우성사료는 이를 뒷받침하기 위해 올 슬로건을 ‘2025 We Higher(위하여)’로 하고, 첫째, 더 높은 목표와 성장을 위하여 ‘Jump Up’, 둘째, 고객에게 더 높은 품질과 서비스를 위하여 ‘Value Up’, 셋째, 조직과 개인의 성장을 위하여 ‘Grow Up’를 목표로 정했다.
우성사료는 이에 따라 올 판매 목표량인 100만톤 달성에 자신감을 나타내고 있다.
한재규 대표이사는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고, 품질 좋은 사료를 통해 고객의 성공을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
민승기 상무는 “우리 회사는 기본기가 탄탄히 갖춰져 있는 만큼 모든 축종에서 경쟁력을 탑재하고 있다”며 “우성이 목표로 하는 고객의 성장과 성공을 위한 더 높은 품질과 서비스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우성사료에 거는 기대가 그 어느때보다 큰 만큼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