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협회와 축산업 발전 기여 회원 시상식도 가져
[축산신문 조용환 기자] 가축인공수정사협회 올 살림살이는 전년도와 비슷한 3억9천620만원이며, 소 전산화사업에 주력키로 했다.
(사)한국가축인공수정사협회(회장 송한수)는 지난 18일 상오 11시 서초동 제1축산회관 대회의실에서 임원과 대의원 등 관계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금년도 총회를 열고 전년보다 1천만원 늘어난 올 예산액을 이같이 확정했다.
특히 이날 총회에서는 올해도 국고와 자부담을 포함, 소 전산화사업에 매진키로 하고 2억원의 예산을 마련키로 했다.
또 정액홍보수수료와 기자재알선수수료 사업에도 박차를 가하기로 했다.
이날 총회에 앞서 협회발전과 축산업 발전에 기여한 회원에 대한 시상이 이뤄졌다.
▲공로패=윤훙배 전회장 ▲최우수 도지회=전남지회 박준희 지회장 ▲농림축산식품부장관 표창=이동주(경기북부), 이성룡(세종) ▲국회 농해수위원장 표창=권창현(경북), 정세환(전남), 이성환(전북) ▲종축개량협회장 표창=류현재(세종) ▲경기도지사 표창=박광근(경기남부) ▲농촌진흥청장 표창=이성근(표창) ▲가축인공수정사 표창 정한수(전남) 등이다.
송한수 회장은 인사말에서 “국내외적으로 어려운데도 불구하고, 이 자리를 함께 해주신 윤종택 교수, 김홍률 박사와 대의원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올 한해도 한국 소산업 발전을 위해 가일층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