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피드앤케어, 폭설 피해 입은 농가 위해 ‘팔걷어’

  • 등록 2025.01.03 09:44:46
크게보기

복구 활동과 가축 회복에 도움되는 ‘밀크젠 닥터’ 지원
유정환 축우PM “다양한 지원 방법 추가로 모색할 것”

 

CJ피드앤케어(대표 김대현)가 폭설로 인해 심각한 피해를 입은 축산농가를 위해 팔을 걷어 부쳤다.
지난 2024년 11월 기상관측 이래 117년만의 기록적인 폭설로 경기를 비롯한 전국 각 지역에서 시설 하우스와 축사 파손 및 붕괴 등 많은 피해가 발생했다. 
이에 따라 CJ마케팅센터와 중부사업부, CJ피드앤케어 화성 컨설팅센터의 전 직원들은 구랍 20일 복구가 한창 진행 중인 현장을 방문, 가축들의 회복에 도움이 되는 ‘밀크젠 닥터’ 축우제품을 공급했다.
유정환 축우PM은 “CJ피드앤케어가 폭설피해를 입은 고객 농가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 현장지원 활동에 나섰다. 농가에서 받은 피해에 비하면 미약하지만, 조금이나마 위로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고객들이 조금 더 빨리 일상으로 돌아가셨으면 한다. 폭설 피해가 최대한 빠르게 회복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방법을 추가적으로 모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CJ피드앤케어는 올 한해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비롯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고객에게 보다 나은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축산신문, CHUKSANNEWS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