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 마케팅 효과 '배가'

  • 등록 2024.10.23 10:59:34
크게보기

한돈자조금-팔도, 푸드트럭 운영 확대
한돈대패 삼겹살 결합 젊은층 소비유도

[축산신문 이일호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가 기업과 제휴를 통해서도 MZ세대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한돈자조금은 식품기업인 ㈜팔도와 함께 올해도 ‘한돈-팔도 푸드트럭’을 운영하고 있다.
한돈-팔도 푸드트럭은 팔도비빔면(이하 비빔면)과 비빔면에 가장 잘 어울리는 한돈 대패 삼겹살을 결합한 시식 행사다.
올해는 지난 9월부터 ‘2024 한돈-팔도 푸드트럭’ 운영에 돌입, 팔도의 신제품 팔도비빔면Ⅱ(이하 비빔면Ⅱ)와 한돈 대패삼겹살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지난 9월 30일부터 10월 9일까지 성수동 ‘2024 한돈데이 팝업스토어’에서는 관람객들이 몰리며 큰 인기를 끌기도 했다.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MZ세대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 수입육 대비 품질이 좋고 가격도 합리적인 한돈 대패 삼겹살을 소개, 한돈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젊은 한돈 소비자층을 확대해 나가고 있는 것이다.
이어 지난 15일부터는 수도권 소재의 대학교 10여 곳을 순회하며 MZ세대를 만나고 있다. 오는 11월에는 대형마트 등 유동 인구가 많은 곳에서 한돈-팔도 푸드트럭을 운영할 예정이다.

 

 

축산신문, CHUKSANNEWS

이일호 yol215@hanmail.net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