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자조금, ‘국산 우유 3 STEP 챌린지 이벤트’ 전개

  • 등록 2024.10.16 09:38:54
크게보기

소비자 공감대 형성…국산우유 가치 전파 기대

[축산신문 민병진 기자]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국산 우유의 가치를 알리고 소비 촉진을 위한 ‘국산우유 3STEP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가 오는 24일 까지 공식 블로그 채널에서 진행하는 ‘국산 우유 3STEP 챌린지’는 국산우유와 소비자들 간의 친근감을 형성하고 국산우유만의 장점과 가치를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한 취지로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는 총 세 단계로 진행된다. 먼저 우유자조금 블로그를 이웃 추가하고 블로그 내 콘텐츠를 읽어본다. 두 번째로 마음에 드는 블로그 콘텐츠에 ‘좋아요’를 누른 뒤 댓글을 작성한다. 마지막으로 개인 블로그를 통해 국산우유의 가치를 알리는 콘텐츠 1건을 게시하고 구글폼에 캡처본을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챌린지 형식으로 기획된 본 이벤트는 총 3개의 스텝을 모두 완료한 참가자 대상으로 신세계 상품권(1명), 네이버페이 포인트 3만원(20명), 메가커피 카페라떼(40명) 총 61개의 상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우유자조금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서 국산우유의 가치가 널리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축산신문, CHUKSANNEWS

민병진 alstltl@naver.com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