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39주년 특집> 국립축산과학원 임기순 원장 축하메시지

  • 등록 2024.09.27 14:47:52
크게보기

스마트팜 실용기술 보급 박차...저탄소·친환경 생산기반 조성

▲임기순 원장(국립축산과학원)=축산신문의 창간 3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1985년 창간 이후 대한민국 축산업 발전을 위해 축산인과 관련 산업계의 대변자 역할을 지속해 오신 축산신문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국립축산과학원은 국가 연구기관으로서의 임무 수행을 위한 탄소중립, 환경친화적 축산업으로 전환 등 국가정책을 지원하는 기술개발, 젖소 착유로봇, 가축 생체 정보 수집 등 스마트 축산기술 실용화, 농장동물 복지개선을 위한 동물복지 향상 연구, 디지털 육종기술 개발, 가축 정밀사양에 필요한 기술과 조사료 신품종 개발 및 안정 수급 기반 확대 등 현장 밀착형 연구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축산업 발전은 혼자만의 힘으로 이룰 수 없듯 같은 목표를 지향해야 합니다. 지속 가능한 축산 발전을 위해서는 연구기관 및 학계, 산업계, 정책기관이 같은 목표를 지향하고, 더불어 축산농가와 공감대가 이뤄져야 도달할 수 있습니다. 언제나 그러했 듯 축산신문에서도 최신 정보 전달과 올바른 방향 제시를 통해 어려운 축산업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항상 축산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전하며 정책의 변화를 이끌어 낸 축산신문의 노고에 감사를 드립니다. 다시 한번 축산신문의 창간 39주년을 축하드리며,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관리자 dhkswo5349@hanmail.net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