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맞이 한우 소비촉진 시식회’ 개최

  • 등록 2024.09.13 13:50:11
크게보기

“온 가족이 한우 즐기며 풍성한 명절을”

[축산신문 김길호 기자]

 

경기농협·수원화성오산축협

 

농협 경기지역본부(본부장 박옥래)와 수원화성오산축협(조합장 장주익)은 지난 9일 수원화성오산축협 하나로마트에서 ‘추석맞이 한우 소비촉진 시식회’<사진>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추석을 맞아 한우 소비를 촉진하고, 한우 가격의 안정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박옥래 경기농협 본부장, 장주익 수원화성오산축협장, 최호영 경기농협 경제부본부장이 참석해 행사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무료로 한우를 시식할 기회를 제공해 한우 우수성을 알리며 소비촉진에 힘섰다.
이번 시식회는 한우 가격의 장기적인 하락세와 소비 심리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축산 농가를 지원하고, 경기 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한 취지에서 진행됐다.
장주익 조합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한우 소비를 활성화하고 한우 사육 농가의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덜어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박옥래 본부장은 “1인 가구 증가와 같은 식문화 변화, 경기 침체로 인해 축산물 수요가 감소하고 있다”며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우리 한우를 즐기며 풍성한 명절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수원=김길호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