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장 살리는 최적 생산 원가 솔루션 제공”

  • 등록 2024.09.10 10:41:08
크게보기

CJ피드앤케어, 올해말까지 양돈 캠페인 돌입

 

‘Strong Assemble 24’ 개시…신제품 4종 세트도 출시
김종훈 양돈PM “생산원가 절감·수익성 개선이 포인트”

 

CJ피드앤케어(대표 김대현)가 양돈농가의 최적 생산원가 솔루션 제공을 위해 양돈 캠페인에 돌입했다.
CJ피드앤케어는 지난 8월 23일 서울 본사에서 하반기 어려운 양돈 상황을 극복할 있는 방안의 일환으로 ‘Strong Assemble 24’의 개시회의<사진>를 열고, 본격적인 캠페인 활동 시작을 알렸다. 이달부터 12월까지 4개월간 실시된다.
이날 김종훈 양돈PM은 “올여름 역대급 폭염으로 인해 하절기 후유증이 강하게 나타날 것으로 예상된다. 그런 가운데 대외적인 시장 환경도 우호적이지 않아 한돈 농가에서도 많은 어려움이 예상된다”며 “이를 극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육성돈 전환기 신제품 ‘돈돈스타터’를 출시했다. 비육돈 신제품 ‘더마스터’, ‘미트마스터’, ‘더퍼펙트’와 함께 고객 농장의 최적 생산원가 구축에 큰 보탬이 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번 양돈 캠페인에서는 ▲이유후 육성률 개선 ▲KBS(Key Blind Spot) 영양강화 ▲FCR, 출하일령 단축 ▲계절이슈 극복의 4대 과제를 선정하고, 이번 신제품과 생산성 솔루션 연계를 통해 농장의 생산원가 절감 효과 극대화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오한진 양돈 R&D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돼지의 성장 기초인 뼈대와 장을 튼튼하게 만들어주는 영양 설계로 이유 후 육성률 개선과 더불어, CJ의 아미노산 강화 설계인 아미노맥스 기술로 증체와 FCR 개선 및 출하일령 단축, 농가의 수익성 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강민수 한국사업담당은 “현재 한돈 시장은 대내외적으로도 어려움에 직면해 있다. 이럴 때 일수록 차별화된 기술력과 제품력, 그리고 컨설팅 능력을 바탕으로 농가에게 솔루션을 제시함으로써 한돈 산업 시장의 불황도 함께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부한다. 전국에 있는 지구부장들이 함께 힘을 모아 이번 캠페인이 성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CJ피드앤케어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 CJ의 출하마스터 프로그램을 통해 최적생산 비육돈 최적생산원가 구축, 출하성적 개선과 맞춤형 출하처 연계 시스템으로 농가의 수익 극대화까지 달성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CJ피드앤케어는 양돈 캠페인 시작과 함께 보편적으로 지육단가가 하락하는 10월 전 출하 극대화를 위해 9월 한 달간 육성돈 제품 보강을 하고, 출하일령 단축과 밀사극복을 위해 스페셜 팩인 ‘스페셜플러스’와 ‘슈가믹스’ 제품도 고객에게 제안할 예정이다.

 

돈돈스타터

출하일령 단축, 사료요구율 개선 ‘초점’
‘돈돈스타터’는 중요한 구간이나 간과하기 쉬운 49~70일령 구간을 KBS(Key Blind Spot) 구간으로 정의하고, 돈사 이동, 합사 등으로 이슈가 되는 KBS 구간의 스트레스 대응을 위한 특수 소재 접목과 KBS Nutri-Boost 기술을 탑재했다. 이를 통해 골격 및 장 발달로 초기 성장 개선으로 육성과 비육 구간에서 출하일령 단축, 사료요구율 개선(FCR)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미트마스터

장 건강을 위한 CJ 기술 결정체
‘미트마스터’는 가공을 통한 농가 최적 사료요구율(FCR) 달성을 위한 기술과 성장단계별 필수 아미노산, 그리고 기능성 아미노산을 보강한 아미노맥스 기술을 탑재했다. 또한 내열 안정성 입증 효소제를 통해 영양소 이용성을 극대화함과 동시에 장 건강 개선 소재를 접목한 CJ기술의 결정체이다. 

 

더 마스터

육종 개량 돼지 기호성 증진 기술 탑재
‘더 마스터’는 최근 육종 개량된 돼지의 성장 유전 잠재력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아미노맥스 기술과 라이신:에너지 비율을 강화했으며, 원료 내 영양소 이용성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효소제 슈퍼도징 기술 및 기호성 증진 기술을 접목했다. 

 

더 퍼펙트

환경 스트레스·폐사율 저감 목표
‘더 퍼펙트’는 강건성 있는 돼지사육이 필요한 농장을 위한 제품이다. 가공과 가루 사료의 장점을 극대화하여 최적 FCR 달성 뿐 만 아니라, 항산화 소재 접목을 통해 밀사 및 환경 스트레스에 대응, 폐사율 저감을 목표로 설계된 기능성 제품이다.

축산신문, CHUKSANNEWS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