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축협 상임이사에 이종찬 전 진천군 미래도시국장

  • 등록 2024.08.28 11:02:03
크게보기

전문경영인 체제 구축 통한 책임경영 강화…임총서 선출

[축산신문 최종인 기자]

충북 진천축협(조합장 박승서)은 지난 16일 조합회의실에서 제1회 임시총회를 열고, 공석이었던 상임이사 자리에 이종찬 전 진천군 미래도시국장<사진>을 선출했다.
이날 박승서 조합장은 “진천축협의 책임경영 체제 구축과 전문성 강화를 위해 전문경영인 상임이사를 선출하는 날”이라며 임시총회의 개최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박 조합장은 “지난 6월 진천축협 임직원들은 가치관 경영 선포식을 통해 우리의 공동 목표를 재확인했다”며, “가치관 경영은 진천축협의 비전인 ‘변화와 혁신으로 더 나은 1등 축협’을 실현하는 데 중요한 요소”라고 강조했다.
박 조합장은 “기존의 방식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방법을 모색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더 큰 성장과 조합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신임 상임이사로 선출된 이종찬 상임이사는 진천군청에서 30여 년간 근무하며 축산과장과 도시미래국장을 역임했다.
이 상임이사는 “조합 임직원의 화합과 단결을 위해 솔선수범하고, 조합원 소득 증대 및 복지 향상을 최고의 목표로 삼아 조합 사업을 추진하겠다”며 “행정기관에서의 근무 경험을 바탕으로 조합사업 활성화를 위한 가교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것이라고 약속하며, “조합원이 행복하고 진천군민들에게 사랑받는 진천축협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축산신문, CHUKSANNEWS

■진천=최종인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