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지역 한돈인대회’ 열어 화합·발전 결의

  • 등록 2024.08.21 11:04:33
크게보기

한돈협 공주시지부, 우수회원 표창·한돈 기부도

[축산신문 황인성 기자]

 

대한한돈협회 공주시지부(지부장 송일환)는 지난 12일 공주시 계룡면 고향농원가든에서 ‘2024 공주지역 한돈인 대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최원철 공주시장, 임달희 공주시의회의장, 이은승 세종공주축협 조합장을 비롯한 기관단체장과 회원 가족 등 8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날 대회에서는 우수회원 표창<사진>이 진행됐으며, 송일환 지부장은 한돈 ESG 지역사회 공헌의 일환으로 한돈 410㎏(500만원 상당)을 최원철 공주시장에게 전달했다. 
송 지부장은 대회사에서 “올해 돼지고기 50만톤의 수입이 예상되며, 정부의 축산물 수입 조치는 농가의 어려움을 더욱 가중시키고 있는 만큼, 농가 모두는 생산성과 성적 향상을 통해 작금의 위기를 극복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또한 “공주시의 지속적인 지원에 감사드리며, 오늘 하루가 화합과 의지를 다지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최원철 공주시장은 축사를 통해 “한돈산업이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돼지고기를 기부해 준 협회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공주시 양돈산업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돈협회 공주시지부는 송일환 지부장을 중심으로 54명의 회원들이 화합과 단결로 전국에서도 모범적으로 협회를 운영하며 생산성 향상과 차단방역으로 공주시 한돈산업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한마음대회는 폭염 속에서도 공주시 기관단체장과 회원 가족들이 대거 참여해, 공주시 한돈인 가족 간의 화합을 다지고, 공주시지부가 한돈산업 발전을 주도하는 역할을 다짐하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

축산신문, CHUKSANNEWS

■공주=황인성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