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축협의 주역, 청년조합원 적극 육성”

  • 등록 2024.08.08 11:36:33
크게보기

서천축협, 청년조합원 조직운영회의 개최

[축산신문 황인성 기자]

 

충남 서천축협(조합장 조남일)이 미래 조합발전의 기둥이며 조합을 이끌어갈 청년조합원 육성에 나섰다. 
서천축협은 지난 7월 25일 조합회의실에서 청년조합원 26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년조합원 조직운영회의를 열고 청년조합원 육성과 관련된 당면한 업무 및 올해 추진할 방향에 대해 협의<사진>했다.
특히 청년조합원의 육성 및 조직화에 남다른 관심을 갖고 있는 조남일 조합장은 청년조합원의 역할과 책임이 갈수록 커질 것으로 예상하고 조합 차원에서 올해 사업계획을 수립하고 본격적으로 청년조합원 육성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청년조합원 육성사업은 농협 축산경제에서 역점 추진하고 있는 사업 중 하나로 조남일 조합장도 큰 관심을 갖고 있는 사업이다.
서천축협은 미래축산업과 조합을 이끌어갈 청년 조합원과 관련된 다양한 사업을 수립해서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이날 회의에서는 청년조합원 간의 화합을 다지는 자리를 마련하는 방안에 대해 조합원 간의 의견을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서천축협은 한 해 동안 4번의 청년조합원 모임과 1회의 견학을 통해 견문을 확대하고 조합원 간의 유대관계 확대 및 화합으로 미래 서천축협을 이끌어가는 청년조합원이 되기로 의지를 모았다.

축산신문, CHUKSANNEWS

■서천=황인성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