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호우 피해 축산현장> 안병우 축산경제 대표, 충남지역 수해 현장 달려가

  • 등록 2024.07.24 11:09:27
크게보기

현장 곳곳 둘러 보며 피해 상황 면밀 점검…신속한 복구 지원 약속

[축산신문 황인성 기자]

 

농협 경제지주 안병우 축산경제 대표는 지난 10일 집중호우로 피해가 발생한 충남지역 축산피해현장<사진>을 둘러보고, 축산농가 피해 상황을 점검한 후 피해 농가들이 하루빨리 극복하고 재기할 수 있도록 피해복구 지원을 약속했다.
안병우 대표는 지난 15일 대전충남축협운영협의회 윤경구 회장·김봉수 금산축협조합장과 함께 산사태로 피해를 입은 금산축협 생축장과 폭우피해 축산농가를 방문해 위로했다.
이번 현장 방문에서 안병우 대표는 관계자로부터 폭우피해 상황을 설명받은 후 실의에 빠진 농가를 위로하고 중앙회 차원에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동원해 신속한 복구지원에 나설 것을  약속했다.
피해 현장을 일일이 둘러보며 농가의 어려움을 청취한 안 대표는 “폭우로 인해 축산농가의 피해가 많이 발생해 마음이 무겁다”며 “신속한 복구대책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농협 축산경제는 축산농가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톱밥, 컨테이너, 생균제 등 기자재를 지원하고 시설점검 및 복구 활동을 병행 실시하고 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금산=황인성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