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마케팅도 유행에 맞게...디지털영상 홍보 '잰걸음'

  • 등록 2024.07.10 11:04:31
크게보기

자조금 '올림픽PIG' 본편 공개...파리올림픽 겨냥
스포츠 처럼 한돈즐길 다양한 방법 등 제시 눈길

[축산신문 이일호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가 디지털영상을 활용한 한돈마케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한돈자조금은 지난 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글로벌 스포츠 축제 올림픽을 주제로 한 새로운 디지털 화제성 영상 ‘올림PIG’ 본편을 공개했다.

파리올림픽을 맞아 전개 중인 ‘올림PIG엔 우리돼지 한돈이 제격!’ 캠페인의 일환이다.

한돈자조금이 전 국민, 특히 MZ세대에게 한돈의 가치와 매력을 알리기 위해 제작한 이번 영상에는 올림픽 콘셉트에 걸맞게, 한돈을 마치 스포츠 경기처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이 담겨 있다. ‘한돈 삼겹살 3점 슛’, ‘한돈 목살 파도타기’, ‘한돈 멈추지 마라톤’ 등 재치 있고 독특한 한돈만의 경기 종목이 특히 눈길을 끈다.

앞서 지난 1일 티저 영상 공개되면서 본편에 대한 누리꾼들의 궁금증이 컸던 만큼 해당 영상 역시 공개 42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할 정도로 반응이 일고 있다.

 

한돈자조금은 이번 올림PIG 화제성 영상 공개를 기념,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영상 시청 후, 가장 자신 있는 올림PIG 종목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LG 시네빔 빔프로젝터, 캔돈 삼겹살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올림PIG 캠페인 공식 마이크로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돈자조금은 지난해에도 ‘한돈돼학교’, ‘몰라도 돼지’ 등 화제성 영상을 공개, 유튜브 조회수 약 174만 회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껄었다.

이일호 yol215@hanmail.net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