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제품> 에스비신일 ‘토포살 주’

  • 등록 2024.06.24 14:03:06
크게보기

[축산신문  김영길 기자]

여름철 가축건강 도우미 각광
에너지 합성 필수 인 공급…활력 증진

 

에스비신일(대표 홍성택)이 내놓고 있는 속효성 대사촉진제 ‘토포살 주’가 여름철 가축건강 도우미로 각광받고 있다.
무더위는 가축을 지치고 힘들게 한다. 특히 임신축은 고온스트레스를 받으면 사료섭취량이 감소하고 수태율이 줄어든다. 결국 번식성적이 떨어진다.
이에 따라 임신과 비유기 동안 가장 높은 수준 인(phosphorus)을 필요로 한다.
‘토포살 주’는 토노포스판과 비타민B12가 복합처방돼 있다. 
토노포스판(Tonophosphan)은 유기적으로 결합된 인 함량이 14%다. 
‘토포살 주’는 에너지(ATP) 합성에 필수적인 인(P)을 소, 말, 돼지, 염소, 등 가축에 직접적으로 공급한다.
더욱이 주사 후 토노포스판이 빠르게 흡수돼 10~20분 내로 혈중 최고 농도에 도달한다. 
체내 효소계통을 활성화시켜 각종 영양소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저장영양소를 신속히 대사 에너지로 전환시킨다.
이를 통해 유열에 의한 마비증세, 기립불능증과 같은 분만증후군 등을 예방·치료한다.
허약증, 발육이 부진한 어린 가축에 투여하면 활력이 증진되고 저항력을 높인다.

축산신문, CHUKSANNEWS

김영길 kimy2908@naver.com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