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람> 연임 용인축협 박흥준 경제상임이사

  • 등록 2024.06.19 11:39:01
크게보기

“특례시 위상 걸맞은 지역경제 조합 발돋움”

[축산신문 김길호 기자]

내달 준공 종합청사 기반 축산물 유통사업 역량집중
조합원 권익 향상 최우선…지역밀착 경제사업 추진

 

“3조1천억원의 신용사업을 기반으로 지역 밀착형 경제사업을 통해 110만 용인특례시에 걸맞은 위상을 갖춘 지역경제기관의 조합으로 발돋움하는 데 최선을 다하며, 경제사업 활성화를 통해 조합원 소득증대와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해 나갈 것입니다.”
용인축협 경제상임이사에 재선출돼 임기를 시작한 박흥준 상임이사는 “기존 경제사업장 경쟁력 제고와 신규 판매사업에 조합 역량을 집중해 조합원의 축산 경영에 실익이 되는 방향으로 사업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박 상임이사는 “조합창립 50주년을 맞아 내달 준공을 앞둔 고림지구 종합청사를 기반으로 조합원과 가장 밀착된 축산물 유통분야를 핵심 사업으로 추진, 하나로마트, 축산물플라자 등 유통사업이 핵심 코어로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역량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축산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현장 경영으로 570여 조합원의 소득증대와 110만 용인특례시민과 함께하는 용인축협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는 박 상임이사는 종합청사 이전과 함께 온 힘을 다해 조합원과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모두가 화합하며 용인축협의 새로운 100년의 역사를 써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 상임이사는 “경영관리 고도화, 인력관리 고도화, 미래전략사업 체계화, 당기순이익 중장기 목표 시현을 통한 사업의 영속성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며 “경제사업 혁신을 통한 미래 성장 동력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 상임이사는 “현장 중심 경영활동으로 직원들과 함께 호흡하고 조합원에게는 권익향상을 최우선으로 삼아 위기에 강한 조합으로 육성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거듭 강조했다. 
박흥준 상임이사는 1965년생으로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을 졸업했으며, 수원축협에서 경영기획본부장, 유통, 사료본부장 등을 역임했으며 용인축협으로 전입 후 종합청사 추진 총괄본부장 등을 역임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용인=김길호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