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신문 황인성 기자]
‘고객사랑브랜드’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2관왕
대전충남양돈농협(조합장 이제만)의 자체 브랜드인 ‘포크빌포도먹은돼지’가 ‘2024 고객사랑브랜드 대상'에 이어 ‘제14회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에서 한돈 부문 대상을 수상<사진>하며 명실상부 최고의 한돈 브랜드로서 위상을 강화했다.
대전충남양돈농협이 전략적으로 육성하는 포크빌포도먹은돼지는 기본에 충실한 사양관리를 바탕으로 농협종돈개량사업소가 제공하는 최고의 유전자 자원으로 생산되고 있으며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사양 관리와 육질의 특색 및 차별화로 소비자들로부터 깨끗하고 믿음이 가는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대전충남양돈농협은 최고의 돈육 품질을 만들기 위해 최신 도축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 및 도입해 왔으며, 최고 등급(1+)을 확대해 한돈 시장을 선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제만 조합장은 수상 소감에서 “돼지고기는 누구나 좋아하고 우리 식탁에 없어서는 안 될 음식”이라며, “차별화된 사양관리와 육질 관리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돼지고기를 만들고, 국내 한돈 브랜드 시장을 선도하는 포크빌이 되도록 연구개발에 전념하겠다”고 밝혔다.
축산신문, CHUKSA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