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도 스폰서십…스포츠 마케팅 ‘잰걸음’

  • 등록 2024.05.29 09:01: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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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드람양돈농협, SSG랜더스와 4년 연속 계약
ESG 활동 병행…사회 전반 선한 영향력 펼쳐

[축산신문 이일호 기자]

 

 

도드람양돈농협(조합장 박광욱)이 SSG랜더스와 ‘2024 시즌 스폰서십’ 을 통해 활발한 스포츠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도드람양돈농협에 따르면 기존의 프로배구 타이틀 스폰서십에 이어 프로야구단 스폰서십까지 마케팅 영역을 확대, 지난 2021년부터 4년 연속 SSG랜더스와 스폰서십 활동을 이어왔다.

특히 SSG랜더스와 연계한 ESG 활동을 통해 사회문화 전반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올해도 SSG랜더스와 '도드람한돈 월간 MVP' 시상 기금을 마련해 기부하는 ‘사랑의 반찬’ 나눔 활동 캠페인을 시작했다. 월간 MVP 시상 기준에 따라 마련한 금액 50%와 도드람의 매칭 으로 기금을 조성, 24시즌 종료 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취약 계층에게 기금에 해당하는 기부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임채권 (주)도드람푸드 대표이사는 “ESG 활동을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 접점에서 만족도를 높이고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일호 yol215@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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