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옥천영동축협, 어버이날 카네이션 행사

  • 등록 2024.05.22 13:35:12
크게보기

내방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 담아 꽃 선사

[축산신문 최종인 기자]

 

충북 보은옥천영동축협(조합장 구희선)은 지난 8일 어버이날을 맞아 고객 감동 서비스로 카네이션을 전달하는 행사<사진>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내방 하는 고객에게 감사와 존경의 뜻을 담은 카네이션을 전달하는 것으로 어버이날의 의미를 더했다. 
보은옥천영동축협은 지난해 어려운 여건에도 당기순이익 17억여원을 기록하며 관내 농축협 최고의 배당을 실현했고, 지난 2일과 3일 계통사료 챔피언상과 계통사료 8만톤 달성탑을 연이어 수상하며 2024년도에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구희선 조합장은 “우리 축협의 성장은 이용해주시고 아껴주시는 조합원님과 지역주민이 계시기에 가능한 것”이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구 조합장은 “농번기에 접어들어 농작업 부주의나 농기계에 의한 안전사고가 많이 발생하고 있다”며 “사고 예방에 힘써 안전한 영농철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 구 조합장은 “보은옥천영동축협은 조합원과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조합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카네이션 전달 행사는 본점과 옥천, 영동, 삼산 등 각 지점에서도 함께 실시했으며 활짝 핀 카네이션처럼 밝은 기운과 잔잔한 미소도 함께 선물하며 내방한 조합원과 고객의 큰 호응을 얻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보은=최종인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