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 발전 원동력, 전이용 적극 동참 당부

  • 등록 2024.03.13 11:30:05
크게보기

충주축협, 조합원 운영공개·조합사업 설명회 개최

[축산신문 최종인 기자]

 

충북 충주축협(조합장 오후택)은 지난 2월 26일부터 29일까지 충주 컨벤션센터에서 전 조합원을 대상으로 2024년 조합원 운영공개 및 조합사업 설명회<사진>를 개최했다. 
오후택 조합장은 “농업농촌의 인구감소와 축산물 생산비는 증가하고 있는데 축산물 가격하락에다 구제역 및 럼피스킨까지 발생해 축산농가 조합원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렇게 불안정한 국내외 상황에 충주축협에서는 축산물 소비촉진, 수급안정, 유통개선 등 축산업의 안정적인 발전과 조합원들의 권익 보호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오 조합장은 “지난해는 우박, 집중호우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조합원들을 위해 중앙회에 긴급자금을 요청, 복구위로금을 전달해 줬다. 또한 2020년 예수금 3천억원 달성탑 수상 후 3년 만에 농협중앙회로부터 4천억원 달성탑을 수상한 것은 임직원과 조합원들의 노력 덕분이다. 조합원들은 충주축협의 주인으로서 조합의 더 큰 발전과 미래를 위해 관심을 갖고 조합사업 전이용을 부탁한다. 앞으로는 조합원과 충주축협이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더 노력하며, 조합원과 항상 소통하면서 현장의 고민 사항을 해결할 수 있도록 하고, 교육지원사업의 확대를 위해 중앙회와 연계하여 사업을 추진해 조합원들의 실익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배명환 상임이사는 2023년도 결산 운영공개에 대해, 권영표 지도상무는 2024년도 지도사업 전반에 대해 설명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충주=최종인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