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합으로 힘찬 전진과 도약 ‘결의’

  • 등록 2024.01.10 14:40:47
크게보기

논산계룡축협, 새해 맞이 임직원 화합결의대회

[축산신문 황인성 기자]

 

충남 논산계룡축협(조합장 정창영)이 갑진년 새해를 맞아 임직원 화합결의대회<사진>를 갖고 임직원 한마음 한뜻이 되어 조합원과 함께하는 조합을 만드는 데 역점을 두고 조합사업을 추진하기로 결의를 다졌다.
논산계룡축협은 구랍 31일부터 올 1월 1일까지 전남 순천과 여수 일대에서 임직원 22명이 참석한 가운데 화합결의대회를 갖고 새해 새로운 마음과 각오로 힘찬 전진과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이날 정창영 조합장과 임직원들은 어수선했던 2023년 한해를 돌아보고 2024년에는 임직원들이 하나가 되어 조합사업 추진에 매진해 올해에도 건전결산을 달성하고 조합원 실익 향상과  내실 강화로 새로운 도약의 해로 만들기로 다짐했다. 
정창영 조합장은 “갑진년 새해를 맞아 열린 이번 임직원화합대회가 논산계룡축협 임직원이라는 자긍심을 갖고 조합원과 함께 발전하는 조합, 조합원이 참여하는 조합으로 지속적으로 발전하는데 새롭게 의지를 다지는 시간이 됐다”고 강조했다.
논산계룡축협 임직원들은 올해에도 현장 중심의 지도경제사업추진과 다양한 실익사업 제공으로 조합원의 소득을 향상하고 조합원 및 고객과 함께 발전하는 조합을 만들기로 의지를 다졌다.

축산신문, CHUKSANNEWS

■논산=황인성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