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한우 ‘애우’ 우수성 알린 숯불 향연

  • 등록 2023.10.25 10:10:41
크게보기

한우협 거창군지부, ‘애우 숯불구이 축제’ 성료

[축산신문 권재만 기자]

 

전국한우협회 거창군지부(지부장 이남권)가 거창의 대표한우브랜드 ‘애우’의 우수성과 소비 확대를 위해 올해도 숯불의 향연을 이어갔다.
거창한마당대축제가 진행되는 거창군민체육관 일원에서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400석 규모로 진행된 ‘애우 숯불구이 축제’에는 숯불 위에서 맛깔스럽게 익어가는 애우의 참맛을 즐기러 온 미식객들의 행렬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특히, 이번 ‘애우 숯불구이 축제’는 그동안 애우가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고 또 누구나 부담 없이 한우고기를 즐길 수 있도록 대규모 할인 판매와 함께 한우등심 무료시식회,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더불어 진행해 애우 숯불구이 축제 행사장은 연일 북새통을 이뤘다.
이남권 지부장은 “애우 숯불구이 축제를 통해 거창지역에서 생산된 애우를 부담 없이 즐기고 많은 홍보로 이어지길 바란다”며 “우리 한우농가들은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한우고기 생산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애우 숯불구이 축제를 통해 발생된 수익금 전액을 매년 거창군 장학회에 기부하며 지역인재 육성에 앞장서고 있는 거창군지부는 올해 역시 발생된 수익금을 전액 기부하며 긍정적 영향력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축산신문, CHUKSANNEWS

■거창=권재만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