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학교급식협의회장에 유완식 조합장, 축산물군납조합장협의회장에 양기원 조합장

  • 등록 2023.07.19 13:58:10
크게보기

[축산신문 김길호 기자]

  경기도 G마크 학교급식협의회장에 유완식 고양축협장<왼쪽 사진>이, 경기도 축산물군납조합장협의회장에는 양기원 포천축협장<오른쪽 사진>이 만장일치로 추대됐다.
경기도 조합장들은 지난 10일 수원화성오산축협 회의실에서 학교급식협의회와 축산물군납조합장협의회를 연이어 개최하고 유완식 조합장과 양기원 조합장을 학교급식협의회와 축산물군납조합장협의회장으로 선출했다.
그동안 학교급식협의회와 축산물군납조합장협의회장은 장주익 수원화성오산축협장이 맡아왔다.
이날 유완식 회장은 “경기도 내 학교에 원활한 축산물 급식을 통해 참여 농가 소득증대를 도모하고 깨끗하고 안전한 축산물을 공급해 자라나는 청소년 건강을 책임져 나가겠다”고 밝혔다. 
또, 양기원 회장은 “축산물 군납사업 활성화를 통해 참여 농가의 안정적인 판로 확보 및 소득증대를 도모하고 이를 통해 군 장병들의 전투력 향상에 최선을 다하는 협의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수원=김길호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