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크빌포도먹은돼지’ 상한가

  • 등록 2023.06.07 10:51:11
크게보기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대상’ 4연속 선정

[축산신문 황인성 기자]

고품질 한돈 생산, 체계화된 컨설팅 조직 구축

 

 

대전충남양돈농협(조합장 이제만)의 자체 브랜드인 ‘포크빌포도먹은돼지’가 각종 국내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수상하는 여세를 몰아 이번에는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대상’을 수상<사진>하며 국내 대표적인 한돈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다져나가고 있다. 
대전충남양돈농협은 지난 5월 24일 조선비즈가 주최하고 조선일보가 후원하는 ‘2023 고객사랑브랜드대상’ 한돈 부문에서 포크빌포도먹은돼지가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대상’에 4년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5월 16일 고객사랑ㅂ랜드 대상 수상에 이은 또 한번의 쾌거이다.
대전충남양돈농협이 ‘우리 모두의 건강’이라는 가치를 담아 2006년 야심 차게 출시한 ‘포크빌포도먹은돼지’는 출시 이래 17년이 지난 현재 최정상의 한돈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포크빌포도먹은돼지’가 이렇게 남다른 성과를 낼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브랜드계열화 농가의 철저한 관리와 소비자를 우선으로 하는 품질관리에 있다.
대전충남양돈농협은 브랜드계열화 농가를 육성하기 위해 최소 2~3년 동안 컨설팅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브랜드계열화 농가로서 자질을 갖춘 농가만 브랜드 회원 농가로 선정하고, 이후에도 전국 상위 수준의 성적을 유지해야 한다.
또한 대전충남양돈농협은 교육지원, 종돈, 분뇨처리, 수질분석, HACCP, 무항생제 등 체계적이고 분업화된 컨설팅 조직을 구성하고 있어 농가에서 최고의 성적과 품질의 ‘포크빌포도먹은돼지’를 생산하고 있다.
이날 시상식에 참석한 심문근 상임이사는 “연일 ‘포크빌포도먹은돼지’가 각종 시상식에서 수상하며 상한가를 치고 있어 기쁘다”며 “소비자가 다시 찾는 명실상부 최고의 한돈 브랜드로서  브랜드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축산신문, CHUKSANNEWS

■천안=황인성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