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수의약품 창립 50주년 행사…미래비전 제시

  • 등록 2023.05.31 09:52:00
크게보기

혁신의 미래 50년 ‘리딩컴퍼니’ 향해 Go

[축산신문 김영길 기자]

공장이전, 사업확장, 젊은기업으로 …글로벌 기업 도전

“변화를 두려워하지 말라” 녹십자수의약품(대표 나승식)이 ‘리딩 동물약품 기업’을 향해 내달린다.
녹십자수의약품은 지난 5월 25일 수원에 있는 수원이비스호텔에서 창립 50주년 기념행사를 열고, 지난 회사 역사와 더불어 미래비전 등을 알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환영사, 내빈축사, 50년 역사 동영상, 미래사업 운영 방향, 공로패·장기근속자 시상, 직원 레크리에이션 등이 진행됐다.
이날 김지홍 녹십자수의약품 회장은 “50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이렇게 회사를 지켜오고, 발전시켜준 직원들에게 대단히 감사드린다. 자부심을 갖는다. 변화를 두려워하지 말고, 진취적으로 행동해 더 아름답고, 빛나는 미래 50년 녹십자수의약품을 그려나갔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나승식 대표는 “최근 5년간 녹십자수의약품은 공장이전, 사업확장, 위탁생산 등 많은 변화를 겪었다. 시대 변화에 능동대응해 경쟁력을 키웠다. 환경, 기여, 봉사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도 힘썼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동물약품 산업을 둘러싼 대내·외 환경이 결코 녹록지 않다. 하지만 그간 성과를 이어받고, 더 힘차게 미래를 개척한다면, 국내 뿐 아니라 세계 동물약품 시장을 이끌어가는 ‘리딩컴퍼니’가 충분히 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글로벌, 펫, 온라인, 노블(Novel), 파트너, 이노베이션, 밸류 등이 전략 키워드다. 특히 글로벌 마인드를 심어야 한다. 매출은 물론, 품질, 신뢰, 가치, 복지 등에서 일류기업으로 녹십자수의약품을 만들어나가자”고 강조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김영길 kimy2908@naver.com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