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축산> 고양시 수해 농가에 긴급 물품 지원

  • 등록 2022.08.31 11:17:12
크게보기

고양축협·나눔축산 경기도지회·경기농협

[축산신문 김길호 기자]



경기 고양축협(조합장 유완식)과 나눔축산운동본부 경기도지회(지회장 양기원·포천축협장) 농협 경기지역본부(본부장 김길수)는 지난 8월 22일 고양축협 축산종합지원센터회의실에서 수해 농가 긴급 물품지원 전달식<사진>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고양축협 유완식 조합장, 포천축협 양기원 조합장(나눔축산운동본부 경기도지회장), 경기농협 이승민 경제부본부장, 농협 고양시지부 오영석 지부장과 고양축협 관계자들이 자리를 함께 했다.

이날 전달식은 고양시 관내 폭우 피해 농가에 대한 긴급 물품 지원(톱밥)을 통한 나눔축산 실천운동을 전개, 중부지방 집중호우로 피해가 발생함에 따라 어렵고 힘든 시기에 함께 고통을 나누자는 차원에서 진행됐다.

고양시 성석동 김숙배 조합원 외 14농가에게 이날 물품이 전달됐다. 이번 자금은 나눔축산운동본부에서 700만원, 농협중앙회에서 300만원, 고양축협에서 1천만원 등 2천만원을 수해농가에 물품을 구입해 지원키로 했다. 

유완식 조합장은 “기록적인 폭우로 관내 15개 농가가 수해를 입었다. 전국적으로 고양시보다 피해가 큰 곳도 많은데 고양시 피해 농가를 선택해줘 정말 감사하다. 조합도 최선을 다해 피해복구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고양=김길호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