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신문 김춘우 기자]
농가-소비자 ‘행복 동행’ 이끌 것
“무진장축협의 축산물을 애용하시고 높게 평가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심심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무진장축협의 축산물브랜드는 품격있는 축산물로써 소비자들이 찾는 브랜드로 더욱 성장 발전시키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송제근 무진장축협 조합장은 “소비자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대표 브랜드로 더욱 육성 발전시키겠다”며, 무진장축협만이 갖고 있는 자연환경을 잘 활용하여 차별화된 축산물을 만들어내는데 모든 역량을 쏟을 계획이라고 강조한다.
“우리 무진장축협은 천혜의 자연환경을 이용하여 고품질 축산물 생산을 위한 자체사료공장과 유전자센터, 한우계열화사업소, 축산물유통센터, 마령생축장, 스마트가축시장 등 축산물의 생산에서 가공 유통을 총망라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오늘의 무진장축협이 있었다”는 송 조합장.
그는 1천800여 조합원이 풍요롭고 행복한 동행을 할 수 있도록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다짐한다.
2021년 축산환경대상 특별상과 2022년 한우축산물 소시모 인증에 누가 되지 않도록 철저한 관리를 하겠다는 송 조합장.
송 조합장은 “생산분야의 관리는 물론이고 위생적인 가공품의 생산과 온라인 판매시스템 확충으로 무진장축협 4대 브랜드가 소비자들에게 더욱 사랑받고 품격 있는 축산물이 되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