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한우 알리고 축구 관전문화 확산 기여”

  • 등록 2022.02.28 18:48:53
크게보기

강원한우, 강원도민프로축구단 ‘강원FC’ 업무협약

[축산신문 홍석주 기자] 강원한우 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리고 강원도민구단인 강원FC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강원한우·강원FC 상호 공동홍보 업무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이 지난 2월 22일 춘천철원화천양구축협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강원한우 조합공동사업법인(대표 김천일)과 강원도민프로축구단(대표 이영표)은 이날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스폰서데이를 통한 강원FC 홈경기 이벤트 실시, 공동 프로모션 행사를 통한 홍보 지원 등을 전개키로 했다.    
이영표 대표는 “우리나라 최고의 한우 브랜드 강원한우와 함께 하게 돼 기쁘다. 우리 선수들과 강원FC 팬분들이 강원한우를 접하고 더욱 건강한 삶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천일 대표는“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강원한우의 우수성을 알리고 적극적으로 스포츠마케팅을 추진해 한우 소비촉진을 활성화 시키고 또한 강원FC와의 지속적인 상호 교류 및 협력을 바탕으로 국내 프로축구 관전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춘천=홍석주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