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계룡축협, 대의원 분과위 열어 조합사업 의견 수렴

  • 등록 2021.11.17 11:22:22
크게보기

내년 중점 사업 설명도

[축산신문 황인성 기자] 충남 논산계룡축협(조합장 임영봉)은 내년도 사업계획수립을 앞두고 지난 3일과 4일 이틀간 조합대회의실에서 분야별 대의원분과위원회<사진>를 열어 사업계획 수립과 관련된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분과위원회는 코로나19 및 가축전염병 예방을 위해 3일 신용분과, 교육지원분과(지도과·동물병원), 경제분과(경제과·하나로마트), 4일 축산물유통센터분과, 자연순환농업센터분과로 나눠서 진행됐으며 토론결과는 서면으로 대체했다. 
이번 회의는 내년도 사업방향 설명에 이어 중점 추진할 사업을 중심으로 의견을 나누고 효율적이고 내실 있는 사업계획서 수립에 따른 여론을 수렴하는 자리였다.
논산계룡축협은 이날 나온 토의결과를 내년도 사업계획 수립에 최대한 반영해 조합원 실익사업을 중심으로 지도경제사업을 역점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내년도 역점사업 중 하나로 40억원을 투입, 장군하나로마트를 대대적으로 리모델링해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이용환경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축산신문, CHUKSANNEWS

■논산=황인성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