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축협, 조합원증 배부로 일체감 높여

  • 등록 2021.11.10 11:01:23
크게보기

의료·세무 등 각종 업종과 제휴 확대

[축산신문 황인성 기자]


조합원증 제시하면 각종 혜택 이용케


충남 부여축협(조합장 정만교)이 조합원증을 제작 배부하고 각종 혜택을 부여해 부여축협 조합원이라는 자긍심과 한가족이라는 소속감을 심어주며 인기를 끌고 있다.

부여축협은 조합원증을 발급받은 조합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 조합원들이 이용할 수 있는 기관과 업무협약을 체결해 언제든지 조합원증을 제시하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지난 10월 20일에는 의료법인 백제종합병원과 업무협약<사진>을 체결하고 의료혜택을 제때 받지 못하는 조합원에게 의료시설 이용편의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조합원들은 조합원증을 제시하면 본인부담분의 10%를, 장례식장은 20%를 할인받을 수 있어 과다한 병원비 부담을 덜어주어 부담없이 병원진료가 가능하다.

또한 세무사무소와도 업무를 체결해 무료 세무상담을 제공하며 자문 및 수임료 할인은 물론 각종세금 절세 등 축산경영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정만교 조합장은 “조합원증 제작 배부를 통해 조합원들이 부여축협 조합원이라는 소속감을 더 느끼고 있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업종과의 업무협약을 체결해서 조합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축산신문, CHUKSANNEWS

■부여=황인성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