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협 전북도지회, 4일간 전북 한우고기 특별 할인행사

  • 등록 2021.11.10 10:50:40
크게보기

‘한우 먹는날’ 기념

[축산신문 김춘우 기자] 전국한우협회 전북도지회(지회장 정윤섭)는 ‘대한민국 한우 먹는날’을 맞이해 전라북도 5개 우리한우판매점을 통해 한우고기 특별할인 판매행사<사진>를 실시했다.
전북한우협동조합, 완주한우협동조합, 전북한우육종협동조합, 장수한우영농조합, 농업회사법인 이상촌 등 전북지역 경영체들이 참여한 이번 전북 한우고기 특별 할인판매 행사는 지난 10월 29일부터 이달 1일까지 4일간 실시됐으며 온라인(TV·라디오) 광고와 고객별 문자발송 등 홍보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 기간에는 푸드 트럭을 이용한 한우고기버거, 한우스테이크 등의 무료 시식회와 더불어 한우 포토존과 한우사진 전시장을 운영했으며 일정 규모 이상 구매고객들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됐다. 
이날 정윤섭 지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외부행사를 특판 행사로 대체한 이번 행사를 통해 전북한우의 참 맛과 우수성을 십분 알리고, 고급육 한우 생산 주체로서 한우농가들의 고품질 의지를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전주=김춘우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