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축협, 중도매인들과 ‘오메가한우’ 가치 공유

  • 등록 2021.09.24 10:58:34
크게보기

음성공판장 방문해 브랜드 우수성 홍보

[축산신문 최종인 기자] 충북 충주축협 오후택 조합장과 임직원들은 지난 14일 음성 축산물공판장 경매장을 방문해 충주 브랜드인 ‘오메가한우’의 우수성을 적극 알렸다. 
‘오메가한우’ 경영체인 충주축협은 이날 공판장 중도매인들과의 긴밀한 소통을 통해 기능성 ‘오메가한우’만의 가치를 전달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켰다. 
충주축협 ‘오메가한우’는 오후택 조합장 취임 후 브랜드 전용사료인 TMR사료 배합비를 대폭 개선해 육량 및 등급 향상의 톡톡한 효과를 거뒀다. 
특히 음성 축산물공판장에 상장된 충주축협 ‘오메가한우’는 매번 높은 경매가로 낙찰돼 그 우수성과 차별화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이날 오후택 조합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음성 축산물공판장 역시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공형식 장장을 비롯해 전 직원이 철저한 방역 및 개인위생관리를 준수함으로써 청정성을 유지하고 있기에 축산농가들이 안심하고 출하할 수 있다”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떡과 음료수를 전달하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이어 오 조합장은 “‘오메가한우’만의 차별화된 경쟁력 확보를 위해 컨설팅 및 사양관리 지원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농가들은 사육에만 전념하고 조합에서는 안정적인 생산·판매기반 확충으로 ‘오메가한우’가 최고의 명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음성=최종인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