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축협 여성한우회 창립총회 개최

  • 등록 2021.04.21 10:50:18
크게보기

초대회장에 김재임 씨 추대

[축산신문 윤양한 기자]


“여성농가 위상 정립 매진”


전남 장흥축협(조합장 김재은)은 지난 9일 조합 장흥지점 회의실에서 장흥축협 여성한우회 창립총회<사진>를 개최했다. 

여성한우회 창립총회는 여성 축산농가들이 우리 축산업에서의 역할 강화와 여성 권익신장에 앞장서는 한편, 다양한 축산 정보교류를 통해 ‘정남진 장흥한우’의 소비촉진을 도모하기 위한 목적을 두고 있다.

이날 정종순 장흥군수는 축하 인사말에서 “여성 축산농가들이 우리 장흥축산업을 이끌어 갈 수 있도록 기대하고 있으며, 군 차원에서도 전폭적인 지원에 나설 것”이라고 약속했다.

김재은 조합장은 “무관세 시대 대비 여성 한우인들의 역할과 전문성 강화를 위해 조합 차원의 뒷받침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여성 한우회 창립총회에서는 김재임 씨(장흥군 회진면)가 초대 회장으로 추대됐으며 이사, 감사, 총무 등 집행부가 선출됐다.

김재임 회장은 “여성한우회 초대 회장을 맡게 되어 어깨가 무겁다”며 “여성한우회가 지역사회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장흥=윤양한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