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산물 CEO MBA(1년), 농산물 마케팅 전문가(6개월), 농식품 온라인 유통 경영인(6개월) 등 3개 과정이다.
교육은 다음달 16일부터 주 1회 5시간으로 총 16주(CEO MBA 34주) 진행된다.
학계, 산지 및 소비지 유통 현장 전문가, 해외 바이어 등 분야별 최고 전문가로 꾸려진 강사진이 경영환경 메가 트렌드, 뉴노멀 시기 생존 전략, 온라인 상품화 전략 등을 교육한다. 워크숍 및 국내·외 연수도 마련됐다.
특히, 이번에 신설된 농식품 온라인 유통 경영인 과정에서는 스마트 유통경영 등 실습 위주 교과목을 집중 편성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