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축협 고덕국제지점 개점

  • 등록 2020.12.09 12:07:25
크게보기

신용점포 더불어 축산물 판매장도 개장

[축산신문 김길호 기자]


신도시 상권 핵심사업장 자리매김 기대


경기 평택축협(조합장 이재형)은 지난 11월 30일 고덕면 고덕길평5길32 현지에서 고덕국제지점(지점장 오근택)을 개점<사진>하고 본격적인 금융서비스에 들어갔다.

이날 개점한 고덕국제지점은 고덕국제신도시 내 첫 번째로 개점한 금융기관이자 평택축협의 12번째 지점으로 빠르게 확장되는 신도시 중심부를 선점하며 조합 신용사업이 한층 더 도약하는데 새로운 기틀이 마련될 것으로 기대된다.

평택축협은 신용사업장과 더불어 축산물 판매장의 개장으로 지역주민에게 조합원들이 생산한 우수 축산물을 제공하며 경제사업 활성화를 도모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평택축협 고덕국제지점 및 축산물 판매장은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 및 5만5천 세대의 주택공급이 계획된 고덕국제 신도시의 핵심 상권 지역이며 서정리역과 고덕국제신도시를 연결하는 로데오 거리 중심부에 위치해 기대되는 사업장이다.

평택축협은 이날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임원진만 참석한 가운데 테이프 컷팅만 실시, 행사를 간소화했다. 

이재형 조합장은 “고덕지점과 축산물 판매장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임원들의 적극적인 관심이 중요하다. 최상의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평택=김길호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