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12시에 선진팜에서 만나요”

  • 등록 2020.08.26 10:53:56
크게보기

선진팜, 온라인 ‘맛보기 장터’ 매주 화요일 오픈
무료로 시식…방이동·쌍문동서 오프라인 운영


선진의 신개념 프레시식품 스토어 선진팜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선진팜에서 ‘맛보기 장터’를 운영하고 있다. 

‘맛보기 장터’는 오프라인 매장 시식코너처럼 온라인상에서 이벤트 참여 후 무료로 제품을 맛볼 수 있다. 
‘맛보기 장터’는 매주 화요일 점심 12시부터 오픈하며, 이외에도 매주 1회 점심 12시에 게릴라 오픈한다. 게릴라 오픈 일자는 선진팜 인스타그램과 스마트스토어에서 하루 전 공지한다.
‘맛보기 장터’에서 선진팜의 제품을 무료로 받아보기 위해서는 선진팜의 이벤트 혜택과 소식을 알려주는 ‘소식받기’를 추가하면 된다. 
선진팜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찜과 톡톡을 추가하면 소식 알림을 받을 수 있어 해당 일자의 맛보기 장터 상품을 제공받을 수 있는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선진팜은 선진이 생산하는 각종 축산물과 가공 식품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선진의 공식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이다. 현재, 서울 방이동과 쌍문동에 오프라인 점포를 운영하고 있으며, 쿠팡,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이커머스(e-커머스) 채널에도 입점했다. 
선진은 최근 기업들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유통전략을 확대하고, 온라인 채널을 주로 이용하는 2040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인스타그램 채널을 개설하고, 다양한 이커머스 채널 진출을 확장할 계획이다.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