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진비앤지, 한·러 사료첨가제 기술개발 협약

  • 등록 2020.07.08 10:56:36
크게보기

러시아산 토탄서 원료 추출…공동기술 개발

[축산신문 김영길 기자] 우진비앤지(대표 강재구)는 지난달 26일 코트라 본사와 모스크바 무역관 도움을 받아 한·러 공동기술개발과 관련 협약식을 갖고 MOU를 체결했다. 
이번 MOU는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코트라 본사가 진행한 이번 행사에서 우진비앤지와 ㈜원상피앤씨, 러시아의 Far Eastern Peat Company 대표는 러시아의 토탄에서 추출한 풀빅산과 휴믹산을 활용한 사료첨가제 공동기술개발에 뜻을 모았다.
우진비앤지㈜ 강재구 대표이사는 오프닝 스피치에서 러시아는 고품질의 토탄을 보유하고 있다며 한국의 기술로 부가가치가 높은 생산물을 공동 개발하는 것이 목적이라고 말했다.
원상피앤씨의 지준홍 대표는 토탄추출법에 대한 기술을 보유한 자사와 사료첨가제 우진비앤지 기술이 만나서 우수한 제품을 개발해 제3국에 판매할 수 있는 협력개발을 시작하게 됐다고 전했다.
러시아의 Far Easter Peat Company 대표는 향후 양국 협력을 통해 한국과 러시아가 상생하는 발판이 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김영길 kimy2908@naver.com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