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OOD, 中 온라인 콘서트

  • 등록 2020.05.20 09:52:51
크게보기

농식품부-aT, 현지 아이돌그룹 연계 마케팅

[축산신문 김영길  기자] 코로나19 확산으로 집에서 문화·경제활동을 누리는 홈코노미(Home+Economy)가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부상한 가운데, 중국의 대표 아이돌 ‘보이스토리’의 첫 온라인콘서트와 연계한 한국 농식품 홍보가 현지인들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는 지난 16일 JYP엔터테인먼트가 프로듀싱한 그룹 보이스토리의 버스킹 콘서트에서 한국 농식품을 홍보했다.
이번 콘서트는 현지 아이돌 최초의 온라인 라이브콘서트로 동시접속자가 81만명이었다.
특히 멤버들이 공연 중 바나나맛 우유를 마시는 장면이 생방송으로 중계되어 해당 제품이 팬들 사이에 화제를 모았다.
aT는 구매력이 높은 20~30대 현지 시청자들에 대한 K-FOOD 홍보 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aT는 제품 구매처 정보를 제공해 실제 소비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aT 신현곤 식품수출이사는 “소비 트렌트에 맞춘 언택트 마케팅을 적극 추진해 중국에서 식품 한류를 이끌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영길 kimy2908@naver.com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