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축협한우, 2년 연속 ‘국가브랜드 대상’

  • 등록 2019.07.04 20:19: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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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산신문 홍석주 기자] 강원 횡성축협(조합장 엄경익·오른쪽)은 지난달 26일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조선일보가 주최·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농림축산식품부·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후원하는 ‘조선일보 선정 2019 국가브랜드 대상’ 한우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사진>했다.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는 횡성축협한우는 브랜드 인지도, 경쟁력, 이미지, 선호도, 만족도, 신뢰도, 대표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브랜드 경영전략과 경쟁력, 성장성에서도 높은 점수를 얻어 국가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엄경익 조합장은 “2019 국가브랜드 대상의 기운을 이어받아 브랜드 관리에 소홀하지 않고 최고의 품질과 맛을 꾸준히 유지할 수 있도록 임직원들과 하나가 돼 횡성축협한우가 대한민국 대표한우를 넘어 세계에서도 인정받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횡성=홍석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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